PR

Public Relations

언론보도

휴젤, ‘레티보’ 대만 론칭 3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 개최
2022-03-07

휴젤, ‘레티보대만 론칭 3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 개최

- 지난 6일 가오슝 지역서 개최오는 27일 타이베이서 두 번째 심포지엄 개최 예정 

- 지난 2019년 국내 기업 최초 대만 톡신 시장 진출…3년내 현지 시장 점유율 1위 목표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Letybo, 수출명)’의 대만 현지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현지 미용, 성형 분야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학술 심포지엄을 총 2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휴젤의 대만 현지 조인트 벤처 휴젤 에스테틱 타이완(Hugel Aesthetics Taiwan)’이 진두지휘하는 이번 학술심포지엄은 대만 남부와 북부지역에서 각 1회씩 개최, 지난 6일 남부 지역에 위치한 가오슝 인터콘티넨탈 호텔(Kaohsiung Intercontinental Hotel)에서 첫 번째 심포지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심포지엄에는 대만 현지 피부과 전문의 黃柏翰(황부어한) 을 비롯해 黃昱豪 (황수하우) 邱盈峻(치우잉쥔)이 연자로 참여, ‘톡신과 안면부 실리프팅의 복합 시술 강의를 시작으로 자가지방 이식, 이저 등 보툴리눔 톡신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복합 시술 강의가 진행됐다. 특히, 레티보를 활용한 시술 테크닉 전수 및 시술 성공 사례 공유를 통해 대만 현지에 레티보만의 차별화된 강점과 뛰어난 제품력을 다시 한번 전달했다.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마무리된 이번 심포지엄에 이어 휴젤은 오는 27일 타이베이 W호텔(Taipei W Hotel)에서 두 번째 심포지엄을 열고 대만 시장 내 레티보의 영향력을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휴젤은 지난 2019년 대만 위생복리부로부터 레티보의 품목허가를 획득해 국내 보툴리눔 톡신 기업 최초로 현지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레티보는 국내 보툴리눔 톡신 1위 제품으로서 입증된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현지 시장에 안착, 론칭 첫 해 시장점유율 10%를 달성한 데 이어 지난 2021년 시장 점유율을 약 20%까지 끌어올렸다.

 

안정적인 성장 흐름 속 휴젤은 현지 시장 점유율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만은 중국과 더불어 아시아 국가 보툴리눔 톡신 시장 중 상위 5개국에 드는 큰 시장이다. 휴젤은 보다 전략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를 목표로 지난해 4월 현지 업체 더마케어와 함께 합작법인 휴젤 에스테틱 타이완을 설립했다.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대만 의료진을 위한 레티보 아카데미(Letybo Academy)’를 비롯해 휴젤과 레티보에 대한 주요 정보 전달부터 고객심리학까지 의료기관의 상담을 위한 컨설팅 강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대만은 중국과 함께 휴젤의 아시아 시장 제패를 위한 중요 전진 기지 중 하나로서, 현지 법인 설립 후 3년내 현지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번 심포지엄을 비롯해 현지 수요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를 통해 대만, 중국 중화권 시장을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휴젤, 한국 최초 中 ‘전국 양회 건강한 중국인(健康中国人)’ 의료미용분야 발표자로 참가 中 현지 건전한 의료미용 시장 형성에 앞장서
다음글 휴젤, ‘2022 대한민국 일자리 대상’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