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ublic Relations

언론보도

휴젤, 서울시 주관 ‘2022년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 수상
2022-12-20

휴젤, 서울시 주관 ‘2022년 민관협력 우수기관표창 수상

- ‘리얼 미 캠페인전개해 서울시 취약계층 여성들 생활 수준 안정 및 자존감 향상 기여

- 휴젤, 서울시와 2020년부터 캠페인 협력지난 3년간 28만여개 기초 화장품 기부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2년 민관협력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은 서울시가 최근 3년간 민관협력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시민의 삶의 질 향상 및 시정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관을 선정, 이를 격려하기 위해 표창하는 제도다. 


휴젤은 지난 2017년부터 자사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제품들을 꾸준히 지원하며 취약계층 여성들의 생활 수준 안정과 자존감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특히 ‘리얼 미 캠페인’은 2019년에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2020년부터는 서울시청과 협력해 서울시 내 미혼모 가정ㆍ저소득층 여성 청소년ㆍ해외이주여성 등 뷰티 사각지대에 있는 여성들에게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실제 휴젤은 지난 3년간 서울시 연계 53개 여성보호기관을 통해 28만여개의 기초 화장품을 기부했다. 


휴젤 관계자는 “서울시와 함께 진행해 온 ‘리얼 미 캠페인’을 통해 뷰티 취약계층 여성분들에게 화장품을 전달한 활동이 작게나마 생활 여건을 안정화하는데 도움이 된 것 같아 뜻깊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와 손 잡고 취약계층 여성분들의 생활환경 개선과 자존감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휴젤,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진행…“11년째 꾸준한 기부”
다음글 휴젤, 제24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2관왕” 좋은 기업 대상 선정 및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